기사상세페이지

【미담】청송양수발전소, 청송군 드림스타트 아동에 방한복 전달

기사입력 2019.11.30 12:4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016년부터 매년 방한복 후원…기초생활수급 가정아동 및 다문화, 조손, 한부모 가정 등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 12명에게 전달
    191128보도자료(청송양수발전소, 청송군 드림스타트 아동에 방한복 전달) (2).jpg
    한국수력원자력 청송양수발전소(소장 이정호)는 지난 26일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수 있도록 청송군 드림스타트에 방한복 12벌(3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제공=청송군)

     

    【김해욱 기자】한국수력원자력 청송양수발전소(소장 이정호)는 지난 26일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수 있도록 청송군 드림스타트에 방한복 12벌(3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청송양수발전소는 2016년 이후 매년 방한복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에 전달된 방한복은 기초생활수급 가정아동 및 다문화, 조손, 한부모 가정 등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 12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정호 소장은 “이번 겨울이 유난히 추울 것이라는 전망이 있어 작은 나눔이지만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으면 한다.”며 “또한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양수발전소의 방한복 기부는 추운 겨울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모든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지역사회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