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울시민들, 청송사과에 혹하다.!

기사입력 2019.11.30 12:3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1월 2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서초구청 광장에서 청송사과 홍보
    191129보도자료(“청송사과” 서울시민들 유혹) (1).jpg
    청송군은 11월 28일부터 29일까지 서울시 서초구청 광장 앞에서 산소카페 청송군의 특산품인 청송사과를 홍보하는 행사를 가졌다.(제공=청송군)

     

    【황윤구 기자】청송군은 11월 28일부터 29일까지 서울시 서초구청 광장 앞에서 산소카페 청송군의 특산품인 청송사과를 홍보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홍보행사는 청송군농업기술센터와 청송사과GAP사업단(회장 황선구) 군·읍면 임원 등 30여명이 참여해 청송사과의 새로운 소비시장 창출을 위해 시식과 설명을 병행하며 시민 홍보에 주력했다.

     

    이와 더불어 청송군의 새로운 브랜드 ‘산소카페 청송군’, 청송황금사과 ‘황금진’도 적극 홍보하며 청송의 미래비전을 제시하는 기회가 됐다는 평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군은 한국 사과산업의 선두지역으로서의 역할과 책임감을 가지고 항상 소비자와 함께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 설 것”이라며, “앞으로도 재배기술 정립과 미래형 스마트 과원 조성, 군이 보증하는 안전한 먹거리 생산체계 구축 등에 중점을 두고 청송사과의 브랜드 가치를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군은 지난 10월 청송사과 대표 품종인 부사 품종을 서울·경기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외 7개 지점에서 첫 출하 행사를 가져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었다.

     

    연이어 2019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개막전(서울 잠실) 청송사과 홍보행사, 청계산 홍보 마케팅에 이어 이번 서초구청 광장 홍보행사까지 대한민국의 중심인 서울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 판촉활동을 펼치면서 청송사과의 브랜드 가치 상승은 물론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