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4 (화)

  • 맑음속초28.6℃
  • 맑음26.2℃
  • 맑음철원24.0℃
  • 맑음동두천24.1℃
  • 맑음파주22.9℃
  • 맑음대관령21.7℃
  • 맑음춘천25.5℃
  • 맑음백령도17.7℃
  • 맑음북강릉25.6℃
  • 맑음강릉28.0℃
  • 맑음동해21.6℃
  • 맑음서울24.0℃
  • 맑음인천20.6℃
  • 맑음원주24.8℃
  • 맑음울릉도19.4℃
  • 맑음수원24.0℃
  • 맑음영월24.7℃
  • 맑음충주25.7℃
  • 맑음서산22.1℃
  • 맑음울진17.1℃
  • 맑음청주26.3℃
  • 맑음대전25.7℃
  • 맑음추풍령25.1℃
  • 맑음안동26.2℃
  • 맑음상주26.6℃
  • 맑음포항28.0℃
  • 맑음군산22.1℃
  • 맑음대구28.1℃
  • 맑음전주24.5℃
  • 맑음울산23.4℃
  • 맑음창원25.0℃
  • 맑음광주25.9℃
  • 맑음부산21.8℃
  • 맑음통영20.7℃
  • 맑음목포22.7℃
  • 맑음여수22.1℃
  • 맑음흑산도20.3℃
  • 맑음완도25.0℃
  • 맑음고창22.9℃
  • 맑음순천25.0℃
  • 맑음홍성(예)23.0℃
  • 맑음24.4℃
  • 맑음제주21.1℃
  • 맑음고산19.5℃
  • 맑음성산23.0℃
  • 맑음서귀포22.6℃
  • 맑음진주25.2℃
  • 맑음강화19.6℃
  • 맑음양평25.4℃
  • 맑음이천26.2℃
  • 맑음인제24.9℃
  • 맑음홍천25.7℃
  • 맑음태백24.5℃
  • 맑음정선군27.1℃
  • 맑음제천24.7℃
  • 맑음보은25.0℃
  • 맑음천안25.0℃
  • 맑음보령21.1℃
  • 맑음부여24.4℃
  • 맑음금산24.9℃
  • 맑음25.4℃
  • 맑음부안22.7℃
  • 맑음임실24.7℃
  • 맑음정읍24.6℃
  • 맑음남원26.2℃
  • 맑음장수23.7℃
  • 맑음고창군23.9℃
  • 맑음영광군23.1℃
  • 맑음김해시23.4℃
  • 맑음순창군26.3℃
  • 맑음북창원26.4℃
  • 맑음양산시25.4℃
  • 맑음보성군25.3℃
  • 맑음강진군25.7℃
  • 맑음장흥25.2℃
  • 맑음해남24.4℃
  • 맑음고흥25.8℃
  • 맑음의령군27.5℃
  • 맑음함양군26.9℃
  • 맑음광양시26.0℃
  • 맑음진도군22.7℃
  • 맑음봉화24.8℃
  • 맑음영주25.2℃
  • 맑음문경25.6℃
  • 맑음청송군27.3℃
  • 맑음영덕24.9℃
  • 맑음의성26.8℃
  • 맑음구미27.4℃
  • 맑음영천27.3℃
  • 맑음경주시28.7℃
  • 맑음거창26.5℃
  • 맑음합천27.5℃
  • 맑음밀양28.2℃
  • 맑음산청27.1℃
  • 맑음거제22.4℃
  • 맑음남해24.9℃
  • 맑음24.1℃
청송황금사과, 라이브커머스 홍보 판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지역 볼거리

청송황금사과, 라이브커머스 홍보 판매

급변하는 유통시장에서 새로운 판로로 개척하는 시발점 기대해


211015보도자료(오감을 깨우는 라이브 쇼핑, 청송황금사과 라이브커머스 홍보 판매).jpg
청송군은 지난 14일 국내 최초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청송황금사과 홍보판매를 진행했다.@사진제공=청송군

 

【김해욱 기자】 청송군과 청송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은 지난 14일 남청송농협농산물산지유통센터에서 1시간 동안 국내 최초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을 통해 ‘청송황금사과 라이브커머스 홍보판매’를 진행했다.

 

“청송사과”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9년 연속 대상 수상, “산소카페 청송군” 도시브랜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청송군은 천혜의 지리적, 기후적 장점을 배가할 수 있는 청송황금사과 브랜드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황금사과의 강점인 반사필름 미설치 등 재배시스템 혁신으로 농촌의 가장 어려운 노동력 부족문제 해결과 청송사과의 신시장 개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에 청송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은 청송사과 판매확대와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수도권 최대 농협판매장인 농협 유통 양재점, 창동점과 수도권 대형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판매홍보에 주력하고 있으며,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농산물 유통흐름의 변화에 대응하고 온라인 쇼핑으로의 판로 확대를 위해 처음으로 ‘라이브커머스’를 시도함으로써 청송황금사과 판매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청송황금사과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소비자들의 오감을 깨우고 급변하는 유통시장에서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는 시발점이 돼 특화브랜드로 육성중인 청송황금사과의 브랜드 가치와 명성을 드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