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재)청송군인재육성장학금 기탁 이어져

기사입력 2021.01.28 13:1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주왕산 농산물장터 회원 일동 100만원
    - (주)청우물류 대표 김천일 300만원 등 기탁 이어져
    210128보도자료((재)청송군인재육성장학금 기탁 이어져-(주)청우물류 대표 김천일).jpg
    (재)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기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어 훈훈함이 묻어나고 있다.@사진제공=청송군

     

    【김은하 기자】 (재)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기금 기탁이 이어져 어려운 시기 지역사회에 훈훈한 정을 나누고 있다.

     

     지난 27일 주왕산 농산물장터(위원장 윤상대) 회원들이 장터 수익금 100만원을, ㈜청우물류(대표 김천일)에서 300만원을 장학금으로 기탁했다.

     

     주왕산 농산물장터 회원 40여명은 지난해에도 장학금으로 100만원을 기탁한데 이어 올해도 직접 재배한 청정 농산물을 주왕산 입구에서 관광객들에게 판매하고 그 수익금의 일부를 장학금으로 전달했다.

     

     윤상대 위원장은 “나눔의 기쁨을 함께하고 자라나는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기탁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지역 인재양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뜻깊게 써 달라.”고 말했다.

     

     ㈜청우물류 김천일 대표는 주왕산면 부일리에서 태어나 대구에서 물류회사를 운영하면서 2013년부터 지금까지 1,700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으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지역의 인재를 육성하는 일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고향 후배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윤경희 이사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청송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뜻을 함께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귀한 마음이 담긴 기탁금을 꼭 필요한 곳에 소중하게 쓰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