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상북도 농업경영인대회’청송에서 열린다!

기사입력 2019.08.10 15: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90808보도자료(경상북도 농업경영인대회 청송에서 열린다).jpg
    제15회 경상북도 농업경영인대회 포스터

     

    【이상형 기자】 경북도내 농업경영인 회원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제15회 경상북도 농업경영인대회」가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청송군 청송읍 용전천변에서 개최된다.

     

    (사)한국농업경영인 경상북도연합회(회장 박창욱)가 주최하고 청송군연합회(회장 송종만)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함께한 열정의 30년, 미래농업의 선두! 가자! 경북한농연!’ 이라는 슬로건 아래 3일 동안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된다.

     

    개회식이 있는 대회 둘째 날에는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이재욱 농림축산식품부 차관, 국회의원, 도의원, 23개 시장·군수, 유관기관·단체장 등 내외빈과 10,000여명의 농업경영인 회원 및 가족들이 대회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제15회 경상북도 농업경영인대회를 청송에서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대회에 오시는 농업경영인 회원과 가족분들에게 뜻 깊은 시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대회가 끝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한국농업경영인 경상북도연합회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육성하는 후계농업경영인을 회원으로 하며, 우리나라 농업발전과 앞서가는 농촌 구현을 위하여 1988년 창립되어 현재 1만7천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농업인 조직으로, 농업인의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농업현장을 대변하는 다양한 정책을 제안하는 등 농업・농촌에 새로운 변화를 이끌고 있는 농업인 단체다.

    backward top home